NEWS

뒤로가기
제목

[로이슈] 연세생활건강, 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명품 닥터 에스오디' 출시

작성자 연세로하스(ip:)

작성일 2021-06-09

조회 22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로이슈 편도욱 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이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명품 닥터 에스오디(S.O.D)’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신체 기관 중 혈관이 민감하게 반응한다. 특히 심혈관 질환은 급격한 기온변화가 있을 때 주의가 필요하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전 세계 사망원인 1위는 심혈관 질환이며 2030년에는 사망자수가 230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혈관벽이 좁아지거나 막혀서 심장근육에 충분한 혈액 공급이 이루어 지지 않으면 다양한 질환의 원인이 될 뿐만 아니라 심혈관 질환은 재발율이 높기 때문에 평소 예방 및 관리가 중요하다.


연세생활건강 ‘명품 닥터 에스오디’의 주원료는 멜론 SOD와 HK나토배양물이다. SOD(수퍼옥사이드 디스뮤타제)는 1초에 10만 개에 달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할 만큼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효소다. 연세생활건강 ‘명품 닥터 에스오디’에 함유된 멜론 SOD는 특허받은 칸탈로프 멜론 추출물로 일반 칸탈로프 멜론에 비해 SOD 수치가 7~8배나 높다. 또한 2014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관벽 두께 증가 억제를 통한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HK나토배양물은 나토균과 버섯균 배양물이 포함된 혈전 용해 조성물로 특허를 받은 원료다. 2009년 국내 최초로 '혈액의 흐름을 방해할 수 있는 혈소판 응집을 억제하며 혈액 흐름을 원활히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 밖에도 아연, 철, 비타민D 등 총 7가지 기능성 원료와 15가지 기능성을 함유하고 있다.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관계자는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 운동부족 등으로 혈관 건강이 나빠지기 쉬운 현대인들을 위해 기능성을 입증 받아 믿을 수 있는 원료로 만든 제품을 출시했다”며, “혈관과 관련된 질환은 종류가 다양하고 회복이 쉽지 않은 만큼 연세생활건강의 ‘명품 닥터 에스오디’로 간편하고 꾸준히 혈관 건강을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세생활건강의 ‘명품 닥터 에스오디’는 옥션, G마켓, 쿠팡 등 소셜커머스, 신세계면세점(서울명동본점, 부산센텀시티점, 인천국제공항점), 강남세브란스 및 원주기독병원의 판매점에서 구매가 가능 하며, 건강기능식품 전문 교육을 받은 판매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